최대 12% 적립의 ‘신세계적 신용카드’ 등장하다
현대카드가 SSG닷컴과 함께 운영 중인 PLCC ‘SSG.COM카드’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SSG.COM카드 Edition2’를 14일 공개했다.
SSG.COM카드 Edition2는 SSG닷컴과 G마켓·옥션의 통합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SG.COM카드 Edition2 발급 고객은 스마일클럽에 자동으로 가입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장보기 상품(쓱배송∙새벽배송∙트레이더스 쓱배송)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고, 최대 12%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 업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SG닷컴을 통해 스마일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쓱배송∙새벽배송 무료 혜택, 라이프스타일 할인 쿠폰도 이용 가능하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은 스마일클럽 월 이용료 3900원을 전액 면제 받는다.
전국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벅스와 SSG페이 가맹점 등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를 최대 12%까지 적립할 수 있는 막강한 적립 혜택도 특별하다.
SSG.COM카드 Edition2로 SSG닷컴에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7%가 SSG머니로 적립된다. 이 혜택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보기 상품 5% 적립’과 중복 적용 가능해 관련 상품 구매 시 최대 12%가 적립된다. SSG닷컴 내 결제 시 7% 적립은 월 최대 1만 SSG머니까지 가능하며, SSG닷컴 외 모든 가맹점에서도 결제 금액의 0.5%를 한도없이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와 SSG닷컴은 SSG.COM카드 Edition2와 스마일클럽을 연계한 다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SG.COM카드 Edition2의 연회비는 1만원으로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이 동일하다. 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SSG닷컴의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소연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