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가 ‘몽환 섹시’ 콘셉트를 다양하게 이어갈 MD를 준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2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문빈&산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 MD 판매가 시작된다고 전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이번 MD는 팬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작했다. 이에 그립톡, 포토카드, 캔들 등 문빈&산하의 앨범 콘셉트 특색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상품들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REFUGE’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콘셉트를 살린 디자인이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앨범 전체에서 키 컬러로 사용된 레드, 골드의 바레이션을 적극 활용해 MD 또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물씬 풍긴다.
특히, 다양한 구성품들이 하나의 패키지로 제작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빈&산하는 미니 2집 ‘REFUGE’ 타이틀곡 ‘WHO'(후)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선택받은 자’, ‘만인의 구원자’ 콘셉트를 더욱 환상적으로 구현한 두 사람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이에 ‘WHO’ 뮤직비디오는 컴백과 함께 단숨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와 SNS를 이용한 ‘WHO’ 포인트 안무 챌린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7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지표에서 ‘비현실적 유닛’ 파워를 입증했다.
문빈&산하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공개된 MD는 이날 정오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종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