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템페스트, 중독성甲 '배드 뉴스'..비주얼은 '굿 뉴스'


신인 보이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청량한 비주얼로 '쇼! 음악중심' 무대를 채웠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선보였다.

2022년 가요계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겠다는 포부를 안고 등장했다.

이날 템페스트는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청량한 매력으로 휘몰아쳤다. 7인 7색의 비주얼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포인트 안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의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일곱 멤버가 하나가 되어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 News'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겨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김우석 . 위클리, 빌리, TAN, 원호, 체리블렛, 로켓펀치, 트레저, 엔믹스, 김나희, 오메가엑스, 배너, 제이위버, 이층버스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