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이 '연애소설' 라이브로도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21일 정오 슈퍼주니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연애소설' 뮤직비디오가 배우 공명, 채수빈 주연의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만큼 이번 라이브 클립 영상을 통해 규현의 노래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규현은 라이브 클립 영상에서 따뜻한 주방을 배경으로 식탁 앞 의자에 앉아 마이크 하나만으로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덮은 헤어와 니트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훈훈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벌써 마지막 장에 끄적이는 그 이름", "오래된 얘길 다시 꺼내어", "낡은 연애소설의 가장 첫 페이지에 너의 이름을 빌려쓴", "눈물이 나도록 또 평범했던", "나 너 하나만 사랑했었던"이라는 서정적인 노랫말과 아련한 멜로디가 담겨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에 '연애소설'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연애소설'은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를 마무리하는 곡이자 다시 꺼내어 보는 오래된 연애소설의 이야기를 통해,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발라드 트랙이다.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연애소설'을 비롯해 그간 사계절 프로젝트로 발매된 '커피 (Coffee)', '투게더 (Together)',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Dreaming (드리밍)', '마지막 날에 (Moving On)'까지 총 6곡이 수록된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규현의 '연애소설' 라이브 클립 영상은 29일 정오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세용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