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둔 7인조 신인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새로운 '군무 맛집'을 예고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의 'Smooth Criminal(스무스 크리미널)'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템페스트는 드넓은 공터에서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쳤다. 템페스트는 도입부부터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곱 멤버가 마치 한 몸이 된 듯한 군무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템페스트는 NCT 127의 '영웅'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템페스트는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템페스트는 지난해 12월 공식 SNS 개설을 시작으로 오피셜 로고 모션, 개별 및 단체 이미지, 커버 영상 등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당찬 포부를 안고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템페스트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우리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