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스 : 시즌2 with AI’, 대규모 업데이트

국내 전략 게임 전문 개발사 제이스원(J’S ONE)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SLG 버서스: 렐름워(VERSUS: REALM WAR)가 7월 22일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버서스: 렐름워’는 유럽과 아시아의 문명 격돌이라는 콘셉트로 카이사르, 조조, 김유신, 잔다르크 등 동서양 200명 이상의 유명 영웅들과 병사의 조합, 배치, 상성 등의 전략 전술을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정통 SLG 게임이다.

이번 시즌2에서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선보이는 인공지능 기반의 ‘AI 영주 시스템’과 호감도를 통해 영웅을 등용할 수 있는 ‘선상술집’, 이용자간 영웅을 거래할 수 있는 ‘영웅 거래소’ 등 게임의 재미와 전략의 깊이를 더해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특히 ‘AI 영주 시스템’은 게임 내 채집, 사냥, 탐색, 전투 등의 게임 플레이를 AI 지능 레벨에 따라 스스로 학습해 플레이 함으로써 보다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즌2의 핵심 콘텐츠로의 기대를 더한다.

또한 많은 게임에서 채용하고 있는 가챠 방식의 영웅 뽑기를 과감히 버리고 인연과 호감도를 통해 영웅을 등용할 수 있는 ‘선상술집’ 콘텐츠로 이용자는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같은 문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협동 콘텐츠인 ‘문명 레이드’와 낮은 등급의 영웅을 합성해 상위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합성’ 등 한층 강화된 게임성은 ‘버서스: 시즌2 with AI’의 업데이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제이스원 홍보 담당자는 “보다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인공지능이라는 새로운 시도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 시즌2를 통해 이용자와 함께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가 오픈되며, 시즌2 기념 코인을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 이벤트, 서버, 문명, 연맹 미션 이벤트, 접속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서스: 시즌2 with AI’는 구글, 애플 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 안내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