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플러스, ‘레티날 모공 마이크로 닷 패치’ 출시

패치 당 2,500개 히알루론산 마이크로 닷 함유…유효 성분 흡수력 ‘높이고’ 강력한 3중 모공개선 ‘효과’
케어플러스, 리브랜딩 후 매출 2024년 전년比 52.3% 신장하며 성장세 ‘가속’


데일리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케어플러스’가 트러블 이후 넓어진 모공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신제품 ‘레티날 모공 마이크로 닷 패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민패치 케어플러스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 닷 기술을 집약해 강력한 유효 성분 흡수력과 국소 부위 집중 케어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다. 트러블 진정부터 흔적 관리, 넓어진 모공까지 아우르는 ‘3단계 트러블 케어’ 솔루션으로, 전문성을 갖춘 트러블 패치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티날 모공 마이크로 닷 패치는 하나의 패치에 약 2,500개의 마이크로 닷을 탑재, 히알루론산 유효 성분을 집중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비존, 코, 미간, 턱 등에 밀착되도록 설계된 인체공학적인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해 국소 부위에도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4주 사용 후 모공 부피가 25.51%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이와 함께 레티놀보다 효과는 빠르고 자극은 적은 ‘레티날’과 피부에 닿자마자 즉시 활성화되는 저자극 ‘레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어플러스는 ‘케어, 그 이상의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트러블 진정 제품을 시작으로 트러블과 모공 등 애프터케어 제품까지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오고 있다. 리브랜딩 이후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52.3% 신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상처커버 스팟패치’는 7년 연속 올리브영 1위를 차지하며 웰니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케어플러스 관계자는 “케어플러스는 피부 트러블 이후까지 케어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제품력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간편한 셀프 케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을 보다 건강하게 만드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어플러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레티날 모공 마이크로 닷 패치를 12,900원 할인가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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